자주 묻는 질문

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제품후기 질문과 답변 이벤트
FAQ

·퀄엔드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돼 있는 제품들은 모두 "프리미엄" 옵션으로 제작 돼 직접 촬영 된 사진들 입니다.

·"노멀"과 "프리미엄" 옵션의 차이는 제작되는 공장이 달라서 사용되는 원단과 세세한 마감처리 부분에 있어 차이가 있습니다.

·"노멀" 옵션이라고 하더라도 제작 시스템은 동일하며 외관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정품과 동일 합니다.


· "노멀" 옵션이라고 하더라도 외관은 정품과 동일하나 당연히 "프리미엄"급과 차이가 있는 부분이며
100% 기준으로 볼때 "노멀" 옵션은 정품과 비교시 80% 이상 동일하며
"프리미엄" 옵션은 95% 이상 동일하다고 생각 해주시면 되겠습니다.


·많은 고객님들께서 품절 된 제품이나 구하기 어려운 색상 등의 문제 때문에 정품만 사용하시던 고객님들도 저희 제품을 같이 사용하시고 있습니다.

·퀄엔드의 제품 구매 후 문제가 발생되면 저희가 국내 A/S 지점을 통해서 사후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부자재,장식의
 문제가 있을 경우(국내 지점에서 처리가 어려운경우) 해외 공장쪽에서 부품을 받아 교체 진행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

·또한 "노멀" / "프리미엄" 옵션 모두 제작이 완료되면 배송 전 실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·퀄엔드에서 고객님들은 대부분 "프리미엄" 옵션으로 구매하시기 때문에 구매하시기 전
 제품의 상세사진 및 후기를 참고하셔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.
 (많이 민감하신 고객님은 주문 자제 권고를 드리고 있습니다)

·국내배송의 경우 보통 주문입금일 기준으로 3~4주 안으로 수령 가능합니다.

·해외배송의 경우 품목에 따라 개당 5~10만원의 추가 금액이 발생됩니다.

·일본,뉴질랜드 국가는 배송이 어려우며 그 외의 국가들은 모두 가능합니다.

·해외 배송 특성상 발생 된 문제(상자 구겨짐) 같은 제품 외의 발생된 문제들은 해결 해드릴 수 없습니다.
 

·주말,공휴일 제외 평일 오후 12시 ~ 오후 8시까지 정상 업무합니다.


·주말,공휴일의 경우에는 정상 업무 시간과 비슷하나 부재중일 경우 확인하는대로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.

·카드 결제는 홈페이지에서 진행이 불가하며 세이프바이라는 중개 사이트를 통해서 진행 됩니다.

·카드 결제 시 주문금액의 7% 추가 수수료가 부과 됩니다.

·카드 결제 시 이벤트 참여가 불가합니다.


1. 주문하실 제품 신용카드 결제 주문서 작성

2. http://www.safebuy.co.kr/ 를 통해 회원가입

3. 회원 가입 후 세이프바이 아이디 상담원에게 전달
   (카카오톡 ID : qualend)

4. 세이프바이 결제창 생성 및 결제 진행

·주문하신 제품들이 여러개일 경우
 제품들마다 출고기간도 약간씩 다릅니다.

·제품이 누락이 됐거나 통관에 문제가 생긴 것은 절대로 아니며
 그런 일이 생긴다면 고객님들께 따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
·주문하신 제품들은 한개라도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
 제작 완료되는 상품부터 먼저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·한 묶음에 수량이 많으면 통관이 지연되거나 안 될 수 있습니다.
 따라서 한 번에 여러개의 제품을 주문한 경우
 여러번에 나눠서 배송을 하게 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 물론 이로 인한 추가 배송비는 없으니
 배송비 부분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·배송 전 실사는 기본적인 외관, 상세한 디테일까지 촬영해서 보내 드리며,
 더 보시고 싶은 부분이 있을 경우 추가사진 요청을 해주시면
 확인하는 대로 추가사진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·배송 전 실사에는 구매 하신 고객님의 성함을 전광판에
 기재해 저희가 직접 촬영한 사진 이라는것을 확인 할 수 있게 해드리고 있습니다.

·배송 전 실사를 보시고 오염 또는 불량 부분을 말씀해 주실 경우
 확인 후 수정 또는 재제작에 들어갑니다.

·배송 전 실사를 악용하여 민감하게 구시는 분들 또는
 객관적이지 못 한 이유는 조치 취해드리기 어려우며 홈페이지 상세 사진과 동일하거나
 정품 연식에 따른 미세 디테일 차이가 있는 부분은 수정, 재제작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 

A/S INFORMATION

"퀄엔드"는 평생 A/S를 원칙으로 합니다.


▶ A/S 신청 방법

1. 카카오톡 또는 플러스친구를 통해 상담원에게 신청합니다.

2. A/S 신청 사유 및 주문자명을 기재 합니다.

3. 안내드린 국내 A/S 지점으로 제품을 택배로 발송합니다.


※ 참고사항

·A/S는 따로 기한없이 10만원 이하의 건은 무상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
·제품의 원천적인 하자를 제외한 일반 A/S에 관한 배송비는 고객부담 입니다.
 

·기본적으로 모든 제품들을 풀구성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나 (상자/리본/영수증/쇼핑백/개런티카드 등)
 제품마다 제공되는 구성품이 조금씩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 

·기본적으로 퀄엔드의 모든 제품은 주문 입금 시 공장 쪽에 공임비를 지불하고 제작에 들어가는 시스템입니다.
 한마디로 재고를 두고 판매하는 시스템이 아니며, 기본적으로 교환,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·고객님과의 불상사를 방지하기 위해 배송 전 실사 시스템을 실시하는 이유이며
 A/S가 가능한 국내지점 역시 연결되어 있습니다.

·단순 변심 또는 민감하신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 하다는 점을 미리 말씀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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